사업소식

국내외에서 펼치는 다양한 사업 소식을 전합니다.

베네피트 Bold is Beautiful 캠페인

등록일2017.05.08 조회9515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기분 좋은 일도 하면서 아름다워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브로우 왁싱으로 여성들에게 밝고 활기찬 미래를 선물해 줄 베네피트의 첫 자선활동, Bold is Beautiful 과 함께라면 가능해요!


베네피트의 자선 Bold is Beautiful 캠페인은?

여성들의 더욱 당당하고 주체적인 삶을 지원하는 베네피트의 첫 자선 활동입니다.
5월 한 달 간 원더 브로우 키트 판매 수익 전액을 기부하는 캠페인입니다.



BOLD is BEAUTIFUL 이란 무엇인가요?

Bold is Beautiful 은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전 세계 여성들을 지원하기 위한 베네피트의 글로벌 자선 캠페인입니다. 약 40여년 간 '웃음이야말로 최고의 화장품' 이라고 외쳐온 베네피트가 그 동안 받아온 사랑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의미 있는 방법으로 되돌려 주기 위해 시작된 프로젝트랍니다.


어떻게 참여하나요?

참여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5월 한달 동안 전국 베네피트 매장 및 부티크를 방문하여 원더 브로우 키트를 구매하면(구매시 무료 왁싱 서비스) 판매 수익금의 전액이 기부됩니다.


구체적으로 기부금은 어디에 쓰이나요?

1) 소외계층 소녀들을 대상으로 생리대, 속옷 등 여성용품을 담은 핑크 박스 지원
2)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장학금 지원 및 직접 메이크업 레슨 진행



지난 4월 17일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꿈꾸는 아동 8명과 함께 첫 뷰티클래스가 진행되었습니다.

4월 17일 오후 2시 베네피트 본사에서 진행된 뷰티클래스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꿈꾸는 아동 8명이 베네피트의 인기 상품들을 가득 펼쳐놓은 자리에서 들뜬 마음과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참여하였습니다.


이날의 뷰티클래스는 베네피트 Pro Make-up Team 팀장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필요한 기본 정보 및 노하우 교육'을 시작으로 베네피트의 전문가 직원들이 직접 아이들의 1:1 멘토가 되어 메이크업의 팁을 세세히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은 멘토들의 가이드와 함께 제품들을 하나씩 체험하고 평소에 궁금했던 부분들을 질문하며 쉽게 경험할 수 없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뷰티클래스는 동일 아동들을 대상으로 올해 중 3회 더 진행될 예정입니다.



문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 02-325-2257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홀로서기를 앞둔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한 기아자동차 해피 모빌리티 나눔 캠페인 2017.05.17
이전글 이전글 [Advocacy] 전남지역 놀이환경개선사업 '어디든 놀이터' 첫걸음 2017.04.26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