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식

국내외에서 펼치는 다양한 사업 소식을 전합니다.

'제 8회 화이자 꿈꾸는 캠프' 개최

등록일2017.09.06 조회976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한국화이자제약은 사회공헌활동 '조손가정 행복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인 <제8회 화이자 꿈꾸는 캠프>를 3일 경기도 양평에서 실시했습니다.


송어잡기 체험 시간


한국화이자제약은 한국여자의사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2010년부터 '조손가정 행복만들기 캠페인'을 통해 50명의 조손가정 어린이를 지속적으로 후원해오고 있습니다. 매년 진행되는 <화이자 꿈꾸는 캠프>와 더불어, 매월 방과 후 교육 활동비 후원, 건강 검진을 비롯해 자사 임직원들의 멘토링 활동 등 조손가정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심리적, 정서적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화이자 직원들과 함께 참여하는 맷돌 체험


올해로 8회를 맞이한 <화이자 꿈꾸는 캠프>는 'Dream 시간 탐험대'를 주제로 조손가정 아동들과 한국화이자제약 직원들이 과거, 현재, 미래를 체험해 보는 활동을 통해 아동 스스로가 꿈에 대한 의미를 구체화하고, 각자의 꿈을 그려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습니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아동들이 직접 맷돌을 돌리며 순두부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과거의 시간 여행 체험, 자연 속에서 멘토와 함께 현재의 꿈에 대해 자유롭게 소통해 보는 숲 체험, VR기기를 활용해 미래의 가상 공간을 경험해 볼 수 있는 VR 체험이 진행됐습니다. 또한 '맨손 송어 잡기' 체험을 통해 캠프 참가자 전원이 함께 소통하며 협력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아동옹호인식개선 포스터 공모전 2017.09.11
이전글 이전글 2017 제2회 '수백포럼과 함께하는 초록바자회&행복콘서트' 2017.08.23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