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가 행복한 세상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꿈입니다.

사업소식

국내외에서 펼치는 다양한 사업 소식을 전합니다.

금융투자협회, 아이들에게 따뜻한 겨울 선물해요!

등록일2017.11.22 조회790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금융투자협회로부터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후원물품으로 1억 6천만원 상당의 김장김치(약 34,000kg)를 전달 받았습니다.


이번 후원품은 21일 금융투자협회가 증권사, 자산운용사, 선물사, 한국거래소 등 증권 유관기관과 공동으로 개최한 '사랑의 김치 페어' 행사를 통해 마련됐습니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사랑의 김치 페어는 금융투자업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이날 행사에는 60개의 기관과 약 700명의 임직원들이 모여 김장김치 담그기를 함께 했습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금융투자업계 임직원들이 정성 들여 만든 김장김치를 100여 곳의 복지시설을 통해 어려운 아이들에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장기적인 경기침체와 불황으로 금융투자업계 또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올해에도 잊지 않고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보내준 금융투자기관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재단 역시 아이들에게 보내준 온기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것입니다.

-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


지난 2012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첫 인연을 맺은 금융투자협회는 정기적인 김장김치 후원 외에도 중증장애인 생활시설인 한사랑마을 사회봉사활동과 후원금 전달,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기부 등과 같이 다양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제7회 사랑의 김치 페어를 통해 복지시설에 전달된 김장 김치의 일부는 '금융기관 공동으로 조성한 새희망힐링펀드'의 지원으로 진행됐습니다.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트위터로 로그인 카카오스토리로 로그인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목록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한국일리스엔지니어링㈜, 조손가정 지원 후원금 전달식 진행 2017.12.15
이전글 이전글 해남전통주발효식품연구회 나눔바자회 개최 2017.11.22
최상단으로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