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가 행복한 세상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꿈입니다.

언론보도

언론에 보도된 나눔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 KBO-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무연고아동 후원하는 ‘I&I연결고리’ 팔찌 판매(2018.8.22)

등록일2018.09.06 조회63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I&I 연결고리’로 아시안게임 야구 국가대표팀 응원하고 무연고 아동도 도와요

KBO-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무연고아동 후원하는 ‘I&I연결고리’ 팔찌 판매

- 8월 22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온라인 기부포털 해피빈(happybean.naver.com)에서 판매
- 팔찌 수익금 전액은 무연고 아동 생활 지원 및 자립 지원금으로 사용


글로벌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이 KBO(총재 정운찬)과 무연고 아동 지원을 위한 팔찌 수익금 기부 사업인 ‘KBO가 품다-I&I 연결고리’ 캠페인을 진행, 온라인 펀딩에 나선다.


‘KBO가 품다’는 KBO가 국내 무연고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진행하는 사회공헌캠페인으로, 국가대표 로고와 색상을 담은 ‘I&I 연결고리’ 팔찌를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팔찌 이름인 ‘I&I연결고리’는 무연고 아이와 나(I)를 연결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I&I 연결고리 팔찌는 한국 야구를 사랑하고 소외된 아동 돕기에 관심 있는 누구나 8월 22일(수) 오전 11시부터 3주간 온라인 기부포털 해피빈(happybean.naver.com)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수익금 전액은 연고가 없는 아이들의 의식주 등 생활 안정, 보육원 환경 개선, 무연고 아동들이 추후 자립 연령이 됐을 때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립지원금 등 무연고 아동의 행복한 삶을 지원하는 일에 사용된다.


I&I 연결고리 팔찌는 지난 7월 13일 KBO 올스타전이 열린 울산 문수구장에서 오프라인으로 최초 판매될 당시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아시안 게임 대표선수들도 팔찌를 착용하며 팬들과 한 마음 한 뜻으로 무연고 아동지원 사업을 응원 할 예정이다.


‘품다’ 캠페인은 친부모로부터 버려진 아이들이 세상으로부터 두 번 버려지는 일이 없도록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무연고 아동들의 건강한 생활과 자립을 돕는 캠페인으로, 2016년 캠페인을 시작한 이래, 2만 9천 여명의 후원자가 본 캠페인을 통해 무연고 아동 후원에 동참했다.


한편, 무연고 아동을 위한 기타 후원 문의는 전화 1588-1940 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공식 홈페이지(www.childfund.or.kr)로 하면 된다.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트위터로 로그인 카카오스토리로 로그인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목록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다음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전글 이전글 [보도자료] 롯데면세점, 베트남 심장병 환아 수술 지원금 2천만원 전달(2018.07.26) 2018.07.30
최상단으로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