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에 보도된 나눔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엠허브 1%나눔프로젝트 협약

등록일2019.07.29 조회540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엠허브

1%나눔프로젝트 협약

- 영화스크린광고 활용한 특별한 기부문화 선도하는 엠허브

- 광고주 명의로 후원금전달 더해 기부처 선택하는 참여형 나눔프로젝트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과 미디어 전문대행사 엠허브(대표이사 추성호)는 7월 29일(월) 1%나눔프로젝트 사회공헌 협약을 가졌다. 1%나눔프로젝트는 엠허브가 보유하고 있는 롯데시네마 스크린 광고매체에 1억원 이상의 광고 집행 시 광고 금액의 1%를 사회에 환원하는 사회공헌프로그램으로 광고주의 명의로 후원금이 전달될 뿐 아니라 광고주가 기부처를 선택함에 따라 기부 문화에 직접 동참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1%나눔프로젝트 파트너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뿐만 아니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이브더칠드런으로 총 3개 기관이 선정되었으며, 협약에 따라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 활동을 통하여 사회공헌 파트너로 수행할 예정이다. 


추성호 엠허브 대표이사는 “광고는 급속한 경제성장을 이룩하는 데 큰 발돋움이 되었으나, 경제성장을 이룩한 이면에는 취약계층이라는 어두운 그림자도 생겼다. 소득주도 성장정책 못지 않게 기업의 사회적 가치가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한다”며 기부문화에 기여하고자 이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내용 프린트 하는 버튼 텍스트 축소 버튼텍스트 확대 버튼
첨부파일 제어
다음글 다음글 [보도자료] 최강창민, 다문화 가정 아동들에게 5,000만원 기부 2019.07.30
이전글 이전글 [보도자료] 2019 PEPSI K-POP&아트콜라보 자선경매 수익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 2019.07.26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